300x250

문화체육관광부는 최근 침제 된 내수시장을 살리고, 국민의 여가문화 확산을 위해 중단되었던 문화 소비할인권 4종을 10월부터 다시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방역관리가 용이한

전시, 영화, 공연, 체육

 4개 분야에서 먼저 문화 소비할인권 판매 및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코로나로 침체된 문화, 예술, 체육계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새로이 시작하는 문화 소비할인권 이용법 4종 관련 정보 아래에서 확인하시고 필요한 문화 소비할인권 챙기시길 바랍니다.

문화 소비할인권 사용 안내

     

문화 소비할인권 4종 분야별 정보

문화 소비할인권 4종 관련해 분야별로 체크해 보시죠~.

◈ 문화 소비할인권 - 전시 소비할인권

먼저 전시 소비할인권은 박물관 및 미술 전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화 소비할인권 전시 분야 - <박물관>

  • 10월 22일부터 온라인 예매 시 최대 3,000원까지 40% 할인 ( 1인당 5매 한도 )

문화 소비할인권 전시 분야 - <미술 전시>

  • 미술 전시는 온라인 예매(1인 4매)와 현장 구매(월 1인 6매)시 1,000~3,000원 할인
박물관 소비할인권
전시 소비할인권
전시 소비할인권

◈ 문화 소비할인권 - 영화 소비할인권

영화 소비할인권은 10월 28일부터 소진 시까지 6천 원의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일주일에 1인 2매를 기본으로 하고 멀티플렉스뿐만 아니라, 예술영화 전용관이나 독립영화관 등 487개 극장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할인권 이용 방법은 멀티플렉스의 경우 각 사 누리집을 통해 할인권을 다운로드해 결제 시 사용하면 되고 이 외의 극장은 현장에서 즉시 할인 가능합니다.

영화 소비할인권
영화 소비할인권

◈ 문화 소비할인권 - 공연 소비할인권

공연 소비할인권은 10월 22일부터 예스 24등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순수공연예술(연극, 뮤지컬, 클래식, 오페라, 무용, 국악 등) 예매시 180만명을 대상으로 8천 원의 소비할인권이 제공됩니다. 1인당 월 1회 최대 4매(3만2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공연 소비할인권 사용은 10월 24일부터 사용가능 합니다.

공연 소비할인권
공연 소비할인권
공연 소비할인권

◈ 문화 소비할인권 - 체육 소비할인권

마지막으로 체육시설 문화 소비할인권은 7개 신용카드사 누리집을 통해 11월 2일부터 30일까지 적용됩니다. 1개월 이내에 민간체육시설 이용결제금액 누적액이 8만원 이상일 경우 3만원을 지원(캐시백)받을 수 있습니다.

체육 소비할인권
체육 소비할인권

문화 소비할인권 이용방법 상세

문화 소비할인권 이용방법에 대한 상세한 내용 확인하시죠~.

문화 소비할인권 이용방법

문화 소비할인권 재개 침체된 문화체육계에 활력을!

코로나 여파로 가장 타격이 큰 분야가 문화체육계가 아닌가 합니다. 이번에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재개하는 문화 소비할인권  이벤트로 침체된 문화체육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지쳐있는 국민들에게도 마음의 여유와 활력을 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